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Blog Article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근육에 무리가 생길 수 있어 적정한 사용을 위해 타이머 기능이 있으면 편리하다. 보통 다른 마사지를 방문하면 픽업드랍 비용 명목으로 택시비를 지원을 지원해 주는데 VUI SPA는 1인당 5만동씩 지원을 해줍니다. 3명이서 가면 15만 원이니 약 8,000원을 지원받는 셈입니다. 동남아로 여행 가면 1일 1 마사지해야 하는 거 아시죠? 코타키나발루 여행 때 코타 선셋 마사지에서 마사지받고 온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숲속의 힐링샵'은 인천 주안 지역에서 운영되는 스웨디시 마사지 업체입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마사지 기술과 친절한 응대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추홀구에 위치한 가온안마원은 인주대로 162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100%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 방문 전에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가온안마원은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업체로써 국가공인 안마사들만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안정까지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건 안 하려 했는데동남아 여행 3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이런 마사지샵은 다시 없다는 걸 깨닫고 글을 쓴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지가 많거나 녹이 생길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잘란얄로 야시장에 가시는 분들이 자주 들리시는 마사지샵입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마사지샵들이 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마사지샵이라 한다면, 트로피칼 스파 마사지샵은 로컬가게에서 입소문난 마사지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를 기대하기보다는 가성비를 생각하시고 마사지받으면 만족하실 거예요. 지인분들 중에는 여기가 진짜 인생 마사지였다고 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1호점은 사라지고, 최근에 생긴 2호점만 운영되고 있어요. 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예약은 미리 하시는 것이 좋은데,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정말 손님이 끊이지 않고 들어오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0년동안 보라카이 현지 마사지 샵들과 경쟁하면서 굳건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명인약손은 청주시 흥덕구 서경로4번길 13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중한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명인약손을 찾아주시면 최상의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명인약손을 방문하여 건강을 회복시키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나트랑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최적의 치료와 효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레바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외국인들이 추천하고 많이 찾는 로컬 스파 중 하나입니다. 레바 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바 스파의 가장 큰 특징으로 마사지와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사우나 또한 가능합니다.

양주오피 양주오피후기 양주오피후기 양주오피후기

Report this page